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최근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홈쇼핑에서 매진 사례를 이어 가고 있다. / 조성아TM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조재천 기자] 최근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매진 행보를 이어 가면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홈쇼핑 전문 브랜드 ‘조성아TM’은 지난달 29일 현대홈쇼핑에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을 판매해 또 한 번 매진을 기록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서와 선크림, 모공,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 등 7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것이 장점이다. 높은 커버력과 함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췄다. 땀이나 물에 닿아도 38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고 조성아TM 측은 전했다.

해당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아쿠아리시아, 아쿠아씰,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와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뽐내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보습 성분이 다량 포함됐다.

개그맨이자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인 김기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그는 “굉장히 수분감이 뿜뿜하고, 커버력은 중상에서 중 정도”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한 느낌이 든다”고 했다.

그러면서 “메이크업 후 6시간이 지났지만 무너지는 게 이 정도면 최상”이라며 “수정 메이크업이 따로 필요 없고, 유분감이 돋는데도 코 끼임이 별로 없다. 이 정도면 아주 괜찮다”고 평했다.

홈쇼핑 판매 때마다 놀라운 기록을 쓰고 있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공식 온라인몰은 물론 서울 명동에 있는 조성아 뷰티 셀렉숍 1·2호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