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임지혜, BJ 케이와의 소문 해명
임지혜 “더 이상 가만 있을 수 없어”
임지혜가 BJ 케이와의 '양다리' 이야기에 해명했다./ 아프리카 TV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레이싱모델 출신 BJ 임지혜가 BJ 케이와의 ’양다리‘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임지혜는 7일 오전 인터넷방송플랫폼 아프리카TV ’제 얘기도 들어주세요 여러분‘이라는 제목의 공지를 올려 자신과 BJ케이와 둘러싼 이야기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임지혜는 “사적인 문제로 논쟁을 벌이게 된 점 매우 부끄럽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면서도 "두 아이를 혼자 양육하고 있는 엄마이기에 참고 또 참았지만 이제 더 이상 참으면 안되겠다는 판단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저와 만났던 그 분께서 이제와서 '사귄 적이 없다'라며 미친 여자 만드는 것에 더이상은 참을 수 없기에 이 글을 적는다"고 부연했다.

임지혜는 “2~3월까지 만남을 가졌지만 어느 순간 갑자기 연락이 잘 안됐다”며 “이상한 느낌이 들어 그만 만나자고 했고 이사 후 4월까지 몇번 더 만났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딱 한번 실.수.로 잠자리를 했다'는 말로 자신을 비참하게 했다"며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참을 수가 없다”고 호소했다.

그는 “4월에 만났을 땐 ‘세상에서 널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주고 싶었다’라는 이야기를 했음에도 왜 자꾸 저를 이렇게 만드는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한테 오늘 미안하다고 사과했던 게 진심이었다면 협박하시지 말고 더이상은 미친년을 만들지 않아주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H컵녀'로 유명세를 떨친 전 레이싱모델 임지혜는 로드FC의 라운드걸로도 활동한 바 있다. 2014년 결혼과 함께 은퇴했지만 이혼했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임지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