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추성호 엠허브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와 서울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오른쪽에서세번째)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엠허브)

[한스경제=조윤성 기자] 엠허브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사랑의열매 CRM 업무제휴협약식을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엠허브는 광고송출 매체 중 하나인 롯데시네마스크린 광고에 1억원 이상의 광고가 진행될 경우 금액의 1%를 광고주 명의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측에 매월 기부하기로 했다.

지난 5일 가진 협약식에 참석한 추성호 엠허브 대표이사는 “엠허브는 단순성장 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며 모두 함께 성장하는 것을 회사의 주요 이념으로 삼고 있다”며 “사랑의 열매와 맺은 CRM협약으로 본사의 광고 매출 증가가 곧 광고주의 기부로 연결되기 때문에 모두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좋은 요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김용희 서울사랑의열매사무처장은 “새로운 방식으로 기부 문화를 선도한 엠허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CRM의 다양한 형태에 대해 널리 알려 더 많은 기업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나눔에 동참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말했다.

한편, 엠허브는 미디어토탈솔루션제공과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 판매와 잠실 롯데월드몰 미디어 샹들리에, 명동, 동대문 등주요 요지의 전광판 광고를 소유, 판매하고 있는 종합미디어 대행사다.

대홍커뮤니케이션그룹(DCG)의 미디어 전문대행사로 2002년 출범해 2018년 종합대행사순위 12위(Billing기준)를 기록한 바 있다.

엠허브의 사회공헌은 이번 협약이 처음으로 사랑의 열매와 함께 향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사업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다.

조윤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