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운항관리, 영업, IT, 노무, 객실승무원 등
오는 15일까지 채용사이트 통해 채용
사진=티웨이항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15일까지 하늘길을 함께할 인재 채용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5일부터 15일까지 채용사이트를 통해 운항관리, 영업, IT, 노무, 회계 등 경력직 및 객실승무원(신입 인턴), 운항관리, 항공정비, 운송, 자금, IT, 회계, 수입관리, 운항기술 등 약 100여명의 신입 및 경력직 인원을 모집한다.

채용 과정은 객실승무원의 경우 서류전형, 1·2차 면접, 수영 테스트, 3차 면접, 신체검사를 거친다. 일반직은 서류전형 후 1·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모집부문 모두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티웨이항공은 매년 항공기 추가 도입과 취항지 확대에 따라 지속해서 인재 채용 규모를 늘려오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480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해 2010년 취항초기 173명이던 임직원수가 현재 2000여명으로 1000% 이상 늘어났다. 서울시장애인취업박람회에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참여해 장애인 고용개선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티웨이항공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에서 글로벌 항공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열정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성장에 맞춘 다양한 분야의 인재 채용을 통해 청년들의 꿈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