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8월 30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 센터에서 12가지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보증기간 만료 차량에는 엔진오일 40%, 브레이크 패드 15%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안전 운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8월 30일까지 전국의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12가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 사진=효성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2019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야외 활동 및 장거리 이동이 많은 휴가철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차량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무상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운전을 위해 꼭 확인해야 하는 12가지로 구성되었다.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정비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보증기간 만료 차량의 경우 엔진오일 40%, 브레이크 패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더클래스 효성 ‘컴팩트 패키지’ 또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보유 고객은 점화 플러그 및 연료필터 부품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Class, B-Class, CLA, GLA모델에 한해 순정 부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독일산 정품 친환경 스타일리쉬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여름철에는 고온 및 장거리 이동으로 차량에 무리가 가거나 잔고장이 발생할 수 있어 평소보다 더욱 꼼꼼한 정비 관리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을 잘 활용하여,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더클래스 효성 테크니션의 진단 서비스도 받고 안전 운행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키워드

#효성 #벤츠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