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레이드 보스 '기라', '장비 초월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시 '신화 영웅 소환서', '하이퍼 데빌' 100% 지급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사진=컴투스 제공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보스 ‘기라’와 ‘장비 초월 시스템’ 등 게임의 전략적 재미를 더하는 여러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신규 보스 ‘기라’는 5개의 머리를 가진 몬스터로, 각 머리마다 고유한 속성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역대 최고의 난이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가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 아이템 ‘초월석’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존보다 한 단계 더 강력한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그 밖에도 초보 모험가를 위한 ‘가이드 퀘스트’를 통해 신규 유저를 지원한다.

한편, 컴투스는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강 등급의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신화 영웅 소환서’와 ‘하이퍼 데빌’을 선물로 증정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