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불청' 브르누-조하나 핑크빛 기류 '솔솔~'
‘불청’ 브루노♥조하나에게 마음 고백 / SBS 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최민용과 이의정을 이어주기 위해 시작한 '천생연분' 게임을 통해 브루노와 조하나에게 '썸' 꽃이 피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2019 불타는 천생연분이 진행됐다.

조하나가 등장하자, 브루노와 임재욱이 그의 앞에 섰다. 조하나는 "질문하겠다. 왜 날 택했는지 말해 달라"고 했다.

이에 브루노는 "춤 추는 걸 보니까 매력적이고 아름다우셔서 나왔다"며 "하루종일 보니까 예뻐서"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두 사람의 묘한 기류는 다음 날 아침까지 이어졌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을 위해 아침 식사를 준비한 브루노는 자리에 없던 조하나의 김치버거를 따로 챙겼고, 여기에 장미꽃 데코레이션까지 곁들였다.

이후 브루노는 숙소에 복귀한 조하나에게 김치버거를 건넸다. 그는 쑥스러워하면서도 "저 생각하면서 드셔라"라고 돌직구 멘트를 날렸고, 조하나는 "맛있게 먹겠다"며 활짝 웃었다. 소년처럼 설레어하는 브루노의 모습과 조하나의 환한 표정이 이날 '불타는 청춘'의 엔딩을 기분 좋게 장식했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