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러스. 10일 토스가 '패션플러스' 관련 행운 퀴즈를 냈다. / 토스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패션플러스’ 관련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토스는 10일 “7월 10일 패션플러스에서 인기 브랜드들을 한데 모아 특별 할인·쿠폰 혜택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선보이는 패션플러스 주력 인기 브랜드 개수는?”이라는 첫 번째 행운 퀴즈를 냈다.

해당 퀴즈 힌트로는 “네이버에 ‘패션플러스’를 검색해 보세요. 배너 클릭 시 연결되는 기획전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패션플러스 인기 브랜드 배너 개수를 세어 보세요”가 주어졌다.

누리꾼들은 행운 상금이 걸린 퀴즈의 정답이 ‘16’이라고 입을 모은다.

이어 토스는 “7월 10일 전 상품 50% 쿠폰 혜택과 함께 최저가 상품을 선보이는 아디다스·리복은 어떠한 특가가 진행되고 있을까요?”라는 두 번째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반값 특가’다.

세 번째 토스 행운 퀴즈는 “7번째 인기 브랜드인 아디다스·리복이 패션플러스에서 반값 특가로 선보이고 있는 상품은 무엇일까요?”였고, 정답은 ‘운동화’다.

토스는 “여성 패션에 입점된 브랜드로서 본 행사에서 백화점 전 상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이 브랜드는 무엇일까요?”라는 네 번째 행운 퀴즈를 출제, 정답은 ‘TOMMY'다.

한편, 토스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퀴즈를 진행한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