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 루테인 100원. 11일 토스가 '안국 루테인 100원'과 관련한 행운 퀴즈를 냈다. / 토스 앱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안국 루테인 100원’ 관련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토스는 11일 “매월 11일은 안국건강이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세이프 데이’입니다”라며 “아이 세이프 데이에는 전 제품 최대 60% 할인에 추가로 OO%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이달에는 구매자에 한해 LG 프라엘 LED 마스크, 신세계 상품권, 적립금 등을 선물해 드리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이 세이프 데이에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할인율은 몇 %일까요?”라는 행운 퀴즈를 냈다. 해당 퀴즈 힌트로는 “네이버에서 ‘안국 루테인 100원’을 검색해 보세요”가 주어졌다.

누리꾼들은 행운 상금이 걸린 첫 번째 행운 퀴즈의 정답이 ‘11’이라고 입을 모은다.

이어 토스는 “안국건강 이벤트 데이는 OOOOO 데이”라며 “OOOOO에 들어갈 말은?”이라는 두 번째 행운 퀴즈를 출제, 정답은 ‘아이 세이프’다.

토스는 세 번째 행운 퀴즈로 “안국 건강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적립금으로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요?”를 출제, 정답은 ‘3000’이다.

안국건강 AGmall은 이날 하루 동안 최대 60% 할인 및 11%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구매자에게는 50% 할인 재구매 쿠폰과 함께 LG 프라엘 LED 마스크와 신세계 상품권 등이 걸려 있는 100% 당첨 룰렛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