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올리브영이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12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다용도 여행 지갑을 특가에 한정 수량 제공하는 ‘멀티 트래블 월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멀티 트래블 월렛’은 현금, 카드, 여권, 각종 티켓과 영수증 등을 효율적으로 담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여행 지갑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Lightree)’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점이 눈에 띈다.  

올리브영은 ‘멀티 트래블 월렛’ 구매 고객에게 소책자와 공항 올리브영 매장 4개점(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점,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김포공항점, 제주국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여름 시즌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탑투토(TOP TO TOE) 특별전’ 행사도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웨이크메이크 △이지엔 △셀퓨전씨 △차앤박 △카밀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여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와 함께 패셔너블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월렛과 여행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