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워터 링티. 12일 토스가 '링거워터 링티'와 관련한 행운 퀴즈를 냈다. / 토스 앱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링거워터 링티’ 관련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토스는 12일 “7월 12~15일 링티에서 200만 포 판매 기념 OOOOOO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첫 번째 행운 퀴즈를 냈다.

해당 퀴즈의 힌트로 “네이버에서 ‘링거워터 링티’를 검색한 뒤 홈페이지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고하세요”가 주어졌다.

누리꾼들은 행운 상금이 걸린 첫 번째 퀴즈의 정답이 ‘수분 충전 완료’라고 입을 모은다.

이어 토스는 “링티에서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 ☆☆☆만 포 달성 이벤트! 한 박스도 무료 배송! 인기 많은 재구매템 3박스는 33% 할인! 올 여름을 든든하게 채울 8박스 패키지 45% 할인! 링티 한 포를 □□□ml 찬 물에 타 마시면? 더위야 가라~ ☆☆☆+□□□=?”이라는 두 번째 행운 퀴즈를 제시, 정답은 ‘700’이다.

세 번째 행운 퀴즈는 “육군 참모 총장상과 더불어 링티가 수상한 OOOOOO은 무엇일까요?”였고, 정답은 ‘국방부장관상’이다.

토스는 “링티는 전국 OOO곳의 약국에서도 만날 수 있어요! 링티가 입점된 약국은 몇 군데일까요?”라는 네 번째 행운 퀴즈를 출제, 정답은 ‘850’이다.

토스는 다섯 번째 행운 퀴즈로 “7월 12일~15일, OOO만 포 달성 프로모션을 준비한 링티, 한 박스도 무료 배송! 인기 많은 재구매템 3박스는 33% 할인! 올 여름을 든든하게 채울 8박스 패키지 45% 할인! OOO에 들어갈 숫자는?”을 출제, 정답은 ‘200’이다.

이날 토스는 마지막 행운 퀴즈로 “이번 여름, 든든하게 수분 보충하기 위한 O박스+전용 보틀 패키지는 45% 할인 중! 7월 12일부터 진행하는 링티 할인 이벤트 중 가장 대용량 구성으로 45%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링티의 패키지는 몇 박스일까요?”를 출제, 정답은 ‘8’이다.

한편, 토스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퀴즈를 진행한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