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일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
15일부터 각 본선 경기 현장 관람 티켓 순차 오픈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가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블소 토너먼트 코리아)'의 개막을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본선 관람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본선은 오는 2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하며 내달 11일 결승전까지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대회의 현장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는 15일부터 티켓링크(1매당 1만원)에서 각 본선 경기 티켓을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개막전은 ‘경기 관람석’과 ‘중계 관람석’ 중 선택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경기관람석에서는 선수들이 경기하는 공간(2층)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중계관람석(15층)에서는 캐스터들과 호흡하며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현장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 신규 의상 ‘선도부 세트’와 ’19 KOREA 시즌 응원주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엔씨)가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블소 토너먼트 코리아)’의 개막을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본선 관람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한편, 21일 열리는 개막전에는 본선 진출한 30개 팀 중 15개 팀(그룹A)이 블소 ‘사슬군도 단체전’으로 대결한다. 올해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사슬군도 단체전은 3인 1팀으로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 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당 총 4라운드를 진행하며 팀원의 개인 순위 점수와 처치 점수를 종합하여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 28일에는 나머지 본선 진출 15개 팀(그룹B)이 실력을 겨루고 ▲ 내달 4일에는 패자부활전 ▲ 내달 11일에는 결승전을 치른다. 최종 1~2위 팀은 올해 열리는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기회를 얻는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