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강지환 필리핀 사진’ 과거 성매매 의혹 재조명
강지환 필리핀 사진, 여성과 함께 침대 셀카
‘강지환 필리핀 사진’ 과거 성매매 의혹 재조명/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협의로 구속되면서 과거 필리핀 여성이 촬영한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강지환은 지난 2014년 SNS에 게재된 사진이 퍼지면서 필리 원정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2014년 7월 한 필리핀 여성은 자신의 SNS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잠을 잔다(Together sleep with korean actor mr.ji hwan kang)"라는 글과 함께 강지환이 잠들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은 해당 게시글을 올린 여성과 함께 침대에 누워 깊이 잠든 모습이다. 해당 게시글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면서 국내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후 논란이 커지자 강지환 측은 "단순한 해프닝"이라며 "사진 속 여성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부인이며, 잠든 강지환에게 장난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대해 해당 사진을 공개한 여성도 "사진은 조작됐다. 죄송하다"는 글과 함께 계정을 삭제해 당시 사건은 일단락 됐다.

그러나 지난 9일 강지환이 성폭행·성추행 혐의로 자택에서 긴급체포된 이후 구속되면서 5년 전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해당 사실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