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W컨셉, 'Chillin Day' 이벤트...15일 ~ 오는 17일까지 열려
W컨셉, 'Chillin Day'...10% 할인 쿠폰·20,000원 쇼핑백 등 받을 수 있어
W컨셉. 쇼핑몰 W컨셉이 'Chillin Day'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W컨셉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쇼핑몰 W컨셉이 'Chillin Day'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W컨셉은 15일 ~ 오는 17일까지 3일간 'Chillin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W컨셉'을 검색한 후 브랜드 배너를 통해 시크릿 페이지에 접속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각 카테고리 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최대 20,000원 쇼핑백 더블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쿠폰패키지는 W컨셉 회원만 다운 가능하며 신규가입 시 15%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쿠폰은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특히 기간 동안에는 무료반품을 지원한다. 무료반품은 2,500원 페이백 형태로 진행되며 내달 12일 일괄지급됨을 참고해야 한다. 단, 가구 등 브랜드 정책에 따라 반품 배송비가 상이한 경우에도 일괄 2,500원 페이백된다.

한편 12시까지 진행되는 타임 특가 상품으로 LG 전자 프라엘 제품과 SALONDEJU 구두, DEARDAHLIA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 틴트가 오픈됐다.

조성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