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80 낭만콘서트 포스터. /오산시
[한국스포츠경제=김원태 기자] 오산문화재단이 '2019 대한가수협회와 함께하는 5080 낭만콘서트'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는 24일 오후 4시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 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사)대한가수협의회가 주관하며, 교육도시오산과 (재)오산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오후 4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되며, 오산시민 누구나 초대권을 신청해 관람할 수 있다.
 
콘서트는 유명 개그맨 ‘뽀식이’ 이용식씨가 진행하며, 70~80년대의 대한민국 대중예술을 풍미했던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다채롭고 신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팔도유람’, ‘동물농장’의 서수남, ‘너는 내 남자’, ‘갈색추억’의 한혜진, ‘당신의 의미’, ‘찰랑찰랑’의 이자연, ‘그대 모습은 장미’의 민해경 등 5080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중장년층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산문화재단의 유료회원인 오해피회원과 오산시민 누구나 1인 2매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예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관람 연령은 제한이 없고 공연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osan.go.kr/arts) 또는 전화(☎031-379-9999)로 할 수 있으며, 이 공연에 대한 무료관람 신청은 전화예매로만 가능하다.

오산=김원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