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 적금 행사. 카카오뱅크가 오는 22일부터 '카카오뱅크 천만 위크' 행사를 연다. /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카카오뱅크가 10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카카오뱅크 천만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천만 위크’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첫날인 22일에는 ‘연 5% 특별 판매 정기 예금’ 가입 신청을 받는다.

특별 판매 정기 예금은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가입 신청을 받는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만 원이며, 최대 1000만 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며, 만기 시 세전 연 5%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 신청은 사전 응모자에 한해 자격이 주어지므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응모는 필수다.

또한 카카오뱅크는 24일 이자를 2배로 주는 ‘26주 적금’ 신규 가입자를 받는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26주 적금을 신규 개설한 경우에 한해 만기 달성 시 이자만큼 캐시백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26주 적금을 2개 이상 가입한 경우에는 최초에 개설된 26주 적금에만 이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카카오뱅크 천만 위크’ 행사는 카카오뱅크 입출금 통장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전 상품 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해당 행사는 사전 예고 없이 경품과 일정 등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천만 위크’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