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벤트 던전 공략으로 아이템 '야자수' 모아 수영복 의상으로 교환 가능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 PC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블소)'의 '여름의 해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 PC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블소)’의 ‘여름의 해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의 해안가’는 ‘얼음 사격장’을 공략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얼음 사격장’은 거치대에 있는 총으로 몬스터 ‘설녀’와 보스 몬스터 ‘얼음 설인’을 처치하는 이벤트 전용 던전이다.

이용자들은 ‘얼음 사격장’ 공략 완료 후 일일퀘스트와 어트랙션 퀘스트를 통해 아이템 ‘야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보스 몬스터 ‘얼음 설인’을 처치하면 받는 보너스 보물상자에서 야자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야자수는 게임 내 각 지역의 ‘의복상인’을 통해 수영복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블소 이용자는 제휴 PC방을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얻는다. 제휴 PC방에서 블소에 접속하면 플레이한 시간만큼 ‘PC방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PC방 포인트로 계정당 매일 1개씩 ‘얼음 사격장초기화석판’을 교환하고, ‘얼음 사격장’ 던전 귀속을 해제하여 반복 공략할 수 있다. 이용자는 PC방 포인트로 소환수 전용 의상 세트(물놀이냥, 물놀이냥 모자)로도 교환할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