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테르미안 해변'서 이벤트 도전, '테르미안 주화' 모으면 신규 수영복 지급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여름 축제 '테르미안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물놀이 콘셉트로 총 13종이 준비된 ‘테르미안 이벤트’를 17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해변 주변의 이벤트 NPC(Non-Player Character) 및 워터파크에서 의뢰를 받아 참여하면 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여름 축제 '테르미안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펄어비스 제공

이번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는 ‘다이빙’을 비롯해 ‘고래 보살피기’, ‘커다란 조개 터뜨리기’, ‘보물 찾기’, ‘작살 낚시’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커다란 조개 터뜨리기’ 이벤트는 2시간마다 스폰되는 조개를 향해 ‘테르미안 코코넛’을 던지고, 조개가 터지면 ‘황금 실러캔스’와 ‘고급 음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작살 낚시’는 ‘테르미안 바다’에서 대왕쥐가오리 등 특별한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 외에도 ‘테르미안 주화’를 얻게된다. 주화를 50개 모으면 2019년 신규 수영복 ‘로랑 비키니’ ‘루비스 스윔수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마린 로망스’ ‘에페리아 해상단’ ‘테르민네’ 등 여름 한정 의상도 판매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17일부터 검은사막 공식방송 ‘검사TV 시즌2’를 정규 편성했다. 검은사막 방송은 트위치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7일 첫 방송은 MC서한결이 진행으로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구성돼 시청자들과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에게는 ‘발크스의 외침’ ‘블랙스톤 무기와 방어구’ ‘기억의 파편’ 등이 담긴 ‘강화지원상자’ 쿠폰이 제공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