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유플러스 마동석, 토스 행운퀴즈 첫 번째 문제 정답...'입체스타'
유플러스 마동석, 토스 행운퀴즈 두 번째 문제 정답...'홈트레이닝'
유플러스 마동석, 토스 행운퀴즈 세 번째 문제 정답...'핵인싸'
유플러스 마동석, 토스 행운퀴즈 네 번째 문제 정답...'5만원'
유플러스 마동석. 18일 토스 행운퀴즈에 '유플러스 마동석'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행운퀴즈 앱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18일 토스 행운퀴즈에 '유플러스 마동석'가 등장했다.

이날 '유플러스 마동석' 첫 번째 퀴즈는 "광고 영상 중 춤추는 정지소 옆에서 AR 청하가 등장하는 U+5G만의 AR 서비스 이름은 U+AR 5G 나만의 OOOO입니다"라고 제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입체스타'이다.

두 번째 문제로 "광고 영상 마지막에서 마동석과 정지소가 함께 체험하는 U+5G만의 AR 서비스 이름은 U+AR 5G OOOOO입니다"라는 문제가 제시됐다. 정답은 '홈트레이닝'이다.

세 번째 문제로 "광고 영상에서 마동석의 AR댄스를 본 여자모델 정지소의 '삼촌 완전 인싸네!' 라는 말에 마동석의 대답은 '아이~ 내가 무슨 인싸야, OOO지' 입니다" 정답은 '핵인싸'다.

네 번째 문제로 "유플러스는 통신 3사 중 5G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OOO대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제공합니다"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5만원'이다.

한편, LG 유플러스는 AR기능이 가능한 5G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대 요금제를 최근 출시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