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19일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자사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테일즈위버'에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넥슨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은 지난 19일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자사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테일즈위버'에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내달 16일까지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 '테일즈위버' 특별 메뉴 3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특별 메뉴 3종은 '빠다커피+플레인프레즐 SET'와 '빠다커피+고구마프레즐 SET', '빠다커피+허니버터브레드 SET' 이다.

넥슨이 '탐앤탐스'와 제휴를 통해 새롭게 출시한 특별 메뉴 3종. / 사진=넥슨 제공

또 특별 메뉴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베리베리 팬케이크', '따뜻한 아메리카노 발자국', '부활포션(100%)' 5개, '테일즈 포인트 충전 카드' 2000원 등이 포함된 아이템 쿠폰과 함께 '테일즈위버' 쇼핑백을 즉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까지 구입 영수증에 적힌 일련번호를 게임에 입력한 이용자에게 '베리베리 팬케이크'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며, '테일즈위버'에 접속하여 포인트를 모으면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및 특별 메뉴 3종과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