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끌레드벨v쿠션 화제
끌레드벨, 여름 한정판 에디션 나놔
끌레드벨v쿠션이 화제다./ 끌레드벨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끌레드벨이 최근 여름 한정판 쿠션을 출시해 화제다.

끌레드벨(Cledbel)에서 7월 여름 한정판으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은 사각 케이스에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민트 컬러를 사용해 싱그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마쳤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바캉스 계절인 7월을 맞이해 여름 바다가 떠오르는 민트 컬러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청량감 넘치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으로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끌레드벨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