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토크콘서트는 내달 11일 낮 2시 해우재문화센터서 개최
2019 토일렛 토크콘서트 홍보물. /수원시

[한국스포츠경제=최준석 기자] 수원시 화장실문화전시관 ‘해우재’는 ‘2019 토일렛 토크콘서트, 톡톡 똑똑(Talk Talk Knock Knock)’에서 이야기 나눌 ‘우리 가족 화장실 이야기’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족들이 직접 겪은 ‘똥’, ‘화장실’과 관련된 유쾌한 일화를 응모하면 된다.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A4 용지 1장 분량(1000자 내외)으로 사연을 작성해 오는 30일 밤 11시까지 이메일(mrtoilet@haewoojae.com)로 응모하면 된다. 신청 시 가족대표 1명의 이름과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야 한다.

선정된 가족(5팀)에게는 상장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사연은 책자로 제작해 토크콘서트 행사 당일 나눠준다.

토크콘서트는 내달 11일 오후 2시 해우재문화센터(장안구 장안로458번길 9) 3층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똥떡’ 구연동화, ‘우리가족 화장실 이야기보따리’, 마술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우재 홈페이지(https://www.haewoojae.com) ‘정보마당→새소식→토크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형 해우재 관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화장실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생각과 사연을 들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즐거운 추억이 될 토크 콘서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최준석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