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롯데시네마 부산점·전주(백화점)점서 미니게임 체험 이벤트·미니 팝업스토어 열어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롯데시네마의 모바일 앱에서 미니게임 '점프점프 스푼즈'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롯데시네마의 모바일 앱에서 미니게임 '점프점프 스푼즈'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점프점프 스푼즈'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게임이다. 스푼즈 캐릭터가 디저트를 밟고 점프해 바다를 건너 영화를 보러 가는 설정으로 게임 내 점프 횟수로 점수를 쌓는 손쉬운 조작 방식의 HTML5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룰렛을 돌려 영화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이용자는 특별 미션을 통해 영화 관람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엔씨는 이번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과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전주(백화점)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은 각 행사장에서 '점프점프 스푼즈'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의 랭킹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두 행사장에서는 서울 신사동의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재현한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다양한 스푼즈 굿즈(Goods, 상품)뿐만 아니라 스푼즈 한정판 대형 서핑보드 튜브, 비치발리볼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스푼즈실장은 "이번 미니게임 출시를 맞이해 부산과 전주로 스푼즈가 직접 찾아가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지역의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