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가 2019년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 ‘더 위쳐’가 원작인 ‘위쳐’는 엘프와 인간과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괴물을 사냥하는 냉혹한 사냥꾼(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릴라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의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시리즈다. ‘위쳐’는 괴물을 처리해주거나 저주를 풀어주는 이들을 의미한다.

‘위쳐’는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19 코믹콘에서 티저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게롤트 역의 헨리 카빌, 시릴라 역 프레야 알란, 예니퍼 역의 안야 샬로트라와 크리에이터 로렌 S. 히스리치가 패널로 참석한 간담회를 진행,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넷플릭스의 공식 SNS 계정으로 공개된 ‘위쳐’의 티저예고편은 공개 당일 45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리즈에 쏠린 관심을 증명했다. 공개된 영상은 주인공 게롤트와 그를 둘러싼 주요 인물들, 그리고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 장면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작 소설의 탄탄한 세계관과 할리우드 액션 스타 헨리 카빌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판타지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위쳐' 티저 예고편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