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무신 등급 영웅 추가와 함께 드랍, 출석 이벤트 등도 진행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7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7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무신 영웅 2종(광뢰 모용비, 독각용 당철)과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무신 영웅 2종(광뢰 모용비, 독각용 당철) 가운데 사수 무신 영웅 ' 광뢰 모용비'는 '타양전' 스킬을 사용해 적군 5인의 공격력을 낮춰 과부하 피해를 입히고, 술사 무신 영웅 '독각용 당철'은 '대옥독포' 스킬 효과로 적군 5인에 극독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했다.

엔씨는 '파이널 블레이드'의 7월 업데이트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8월 7일까지 모험 지역 드랍 아이템(달콤살벌 얼음과자)을 수집해 보상 받는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얼음과자는 교환소에서 '금화', '깨달음의 결정', '무신의 정수' 등으로 교환하면 된다. 

또 모험 참여, 문파 수련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맞추면 '강림 호리병',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하는 '미션 빙고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보호 부적', '강림 직업 선택 호리병' 등을 받는 '10일 출석 이벤트'도 확인 가능하다. 빙고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