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는 '글로벌 무한대전' 콘텐츠 추가
신규 서번트 '밀드레드'와 여름 수영복 아바타 3종 추가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글로벌 무한대전' 콘텐츠가 추가된다. 기존 무한대전(서버내 전투)과 동일하게 1주일간 시즌제로 운영되며, 진행방식은 같지만 다른 서버 유저와도 대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대전에서는 해당 이용자의 국기도 함께 표시되는 만큼 국가대항전처럼 전세계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등에게는 보상으로 획득할 수 없었던 '빛/어둠 5성 소환석'을 지급하며 순위에 따른 랭킹 보상 지급도 강화한다.

또 신규 서번트 '밀드레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공격형 밀드레드는 원거리 서번트를 공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어서 PvP 등 활용도가 높은 서번트다.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수영복 아바타 3종(위쪽)과 신규 서번트 '밀드레드' / 사진=게임빌 제공

이와 함께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3종('크리스틴', '[A]레토', '카르밀라')도 추가된다. 또 침공 자동전투, 파티레이드 개선, 도감 개선 등 유저 편의성도 향상시킨다.

게임빌은 이번 '빛의계승자'의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23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회 한정으로 5성 소환석 2개와 즉시 6성 진화가 가능한 아이템 및 즉시 각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