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메이시크틴트아이브로우, 자연스러운 착색·지속력 선사
메이시크틴트아이브로우, 오래도록 선명한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
메이시크틴트아이브로우. 메이시크의 '3D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가 현대홈쇼핑 앵콜방송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메이시크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메이시크의 '3D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가 현대홈쇼핑 앵콜방송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시크 3D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는 24일 오전 7시 15분께 부터 한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메이시크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는 지난 6월 홈쇼핑모아에서 공개한 홈쇼핑사 14곳(TV홈쇼핑 7곳, T커머스 7곳)의 6월 둘째 주 판매량 집계 결과에서 첫째 주에 이어 2회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 또한 홈쇼핑 판매량 TOP을 차지했던 제품과 동일한 '3D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로 시즌1 제품으로 출시됐던 ‘포크 아이브로 틴트’에서 업그레이드된 사선형 5지창 브러쉬와 독일 인증 핵심 성분인 DHA(디하이드록시아세톤) 착색 성분을 함유하여 자연스러운 착색과 지속력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최장 10일 지속력으로 장기간 여행 중 눈썹그리기가 번거로운 이들이 사용하기 좋으며 물, 오일, 스웨트의 3중 프루프 기능으로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 등 물놀이에도 오래도록 선명한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꾸준한 인기로 연이은 품절사태를 빚었던 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의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수많은 사용후기와 인증글을 통해 제품력과 효과가 입증된 눈썹틴트 제품인 만큼 소셜미디어 상에서 여름철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