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플라키키, 럭키박스 이벤트에 홈페이지 접속 원할하지 않아?
플라키키, 7만 원 럭키박스 구매시 14 ~ 20만 원 상당의 제품들 얻을 수 있어
플라키키, 럭키박스 이벤트 2차 수량은 오늘밤 9시 공개
플라키키. 플라키키의 '럭키박스' 이벤트가 공개된 가운데 홈페이지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 플라키키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플라키키의 '럭키박스' 이벤트가 공개된 가운데 홈페이지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5일 의류 브랜드 플라키키는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1시 플라키키 럭키박스가 오픈됩니다"라며 이벤트 공개를 알렸다.

하지만 이날 오후 1시 25분 기준, 플라키키 홈페이지 접속이 원할하지 않은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해당 이벤트 때문에 접속자가 몰려 서버가 폭주한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7만 원의 FLAKIKI LUCKY BOX 안에는 14 ~ 20만 원 상당의 플라키키 제품들이 랜덤으로 들어 있다.  

플라키키 랜덤박스의 경우 B 품 제품, 메인 상품 제품, 라스트 샘플 제품, 킵핑용 라스트 피스 등이 포함됐다.  

플라키키 측은 "플라키키는 프리오더의 경우 보통 한 달의 생산기간을 잡고 진행하는데 일정 수량의 여분수량을 제작하고 있다"며 "이러한 정상 수량들이 메인상품에 미세한 비품, 킵핑용, 샘플제품과 함께 구성되어 있고 럭키박스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한편 플라키키는 “2차 수량이 이날 밤 9시 오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