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빅뱅 대성, 강남 소유 건물서 불법 유흥,성매매 의혹 제기
빅뱅 대성, 강남 소유 건물서 불법 유흥,성매매 의혹 제기, 그룹 빅뱅 멤버 대성(본명 강대성·30)의 소유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 채널A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본명 강대성·30)의 소유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채널A는 25일 "현재 군 복무 중인 대성의 건물에서 불법 영업에 성매매 알선까지 하고 있다는 정황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YG측은 이와 관련해 묵묵부답인 상태다.

매체에 따르면, 해당 건물은 건축물대장에 신고된 것과 달리 총 5개 층에서 접대부를 고용하는 유흥주점들이 불법 영업하고 있다.

해당 업소들은 회원들만 들어갈 수 있는 비밀 업소로 성매매까지 이뤄지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해당 유흥업소 직원은 채널A 취재진에게 “저희 건물주가 대성”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대성의 부동산 대리인은 "대성은 건물주일 뿐 영업과 무관하다"며 "매입 당시 받은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으로만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불법 유흥업소로 확인될 경우 임차인들과 계약을 파기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대성이 몰랐다고 해도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강남구청 건축과에 따르면 건물의 용도대로 유지관리를 해야 할 의무는 건축주(건물주)에게 있다.

강남구청은 대성의 건물에 대해 단속을 실시하고 위반 사항이 적발되면 행정조치에 나설 계획이라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빅뱅 대성은 지난해 3월 입대해 현재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