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BTS' 마스트로 잘 알려진 메디힐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앤피코스메틱은 26일 자사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에서 오는 29일까지 '메디힐 2019 상반기 TOP 3선정 기념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만 원 상당의 한정판 패키지 특가 세트를 최대 72% 할인, 2만 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메디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이다. 제품 구성은 2019년 상반기 동안 메디힐 공식 온라인 몰 '메디힐샵'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TOP3 제품을 메인으로 구성한 한정판 패키지 위주로 진행된다.

TOP3에는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REX’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가 있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프리미엄 오일 캡슐을 3D 입체형 패키지에 담아낸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 등이 있다.  

아울러 특히 TOP3 각 특가 세트 패키지 내 구성품인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클리어 알파’ 10매를 포함해 ‘메디엔탈 매선톡스 마스크’ 10매, ‘프로아틴 알엔에이 3X 마스크’ 10매는 99% 할인된 100원 가격으로 구성했다.

또한 메디힐샵 내 판매 순위 1위인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REX’를 활용한 ‘TOP1 특가 세트’는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REX’ 10매와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REX’ 10매, ‘필로소프트 XP샷(9% 클리어샷)’ 1개와 100원 특가 제품인 ‘메디힐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클리어 알파’ 10매로 구성했으며 ‘TOP2 특가 세트’와 ‘TOP3 특가 세트’도 100원 특가 제품을 포함해 베스트셀링 제품과 마스크팩, 스킨케어 제품 등을 함께 담았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알찬 구성에 다양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사랑받는 시트 마스크팩의 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