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기업은행이 만났다.

오는 30일 오전 9시 기업은행과 이사배가 함께한 뷰티카드가 출시된다.

'카드를 메이크업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뷰티카드는 이사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비주얼과 급이 다른 혜택으로 대중을 자극할 전망이다.

25일 기업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뷰티카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카드를 메이크업하다. 혜택을 메이크업하다"라는 이사배의 멘트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직접 디자인한 감각적인 카드 비주얼과 함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내는 이사배가 담겨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만 원 이상과 2만 원 이상 사용 시 일정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이사배 뷰카와 마주하다'를 비롯해 30일 오전 9시 출시되는 카드신청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브러시, 미공개 디자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 그리고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직접 만나는 '이사배 밋업데이' 등 다양하다.

뷰티카드는 올리브영과 랄라블라, 롭스, 시코르, 부츠 등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그리고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외 화장품 브랜드, 헤어와 네일 등 뷰티서비스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뷰티카드는 다양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기업은행 이사배 뷰티카드 티저 영상 캡처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