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내달 22일까지 '너에게 란' 네네치킨 특별세트 선보일 예정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무더운 날씨, 쏟아지는 비... '검은사막 모바일' 즐기며 '네네치킨' 먹어볼까?"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너에게 란'은 자전거 탄 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패러디해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캠페인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펄어비스 제공

이번에 출시된 '너에게 란' 세트는 네네치킨의 스노윙 시리즈인 매콤치즈스노윙, 치즈스노윙, 그린스노윙 중 택 1종과 네네볶이, 콜라 500ml로 구성됐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펄어비스와 네네치킨은 '너에게 란'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검은사막 모바일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또 해당 쿠폰으로 네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란 세트 출시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 ▲뱅앤올룹슨 무선이어폰E8(5명) ▲해피머니 3만원(10명) ▲네네치킨 온라인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네네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도 검은사막 모바일 아이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내달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는 '더위 탈출 비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네네치킨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게시판에 '나만의 더위 탈출 비결'을 작성하면 된다.

심현준 펄어비스 마케팅 팀장은 "신규 클래스 '란'을 재밌게 즐겨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했다"며 "푸짐한 이벤트 경품과 인게임 보상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