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여기어때, 기업고객 대상 ‘여름 깜짝 할인’
여기어때, 국내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 제공
여기어때, 서울랜드, 캐리비안베이, 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시설 예약 가능
여기어때, 서울랜드, 캐리비안베이, 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시설 예약 가능 / 여기어때 홈페이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종합 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여기어때 비즈니스' 고객사를 위한 여름 깜짝 할인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가입사 임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에서는 150여개 기업고객의 17만 임직원에게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극성수기 액티비티 시설 예약을 특가로 제공한다.

캐리비안베이와 서울랜드, 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대형시설부터, 세계 최초 스포츠 융복합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 등 이색 액티비티 시설까지 예약할 수 있다.

소속 기업이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한 경우, 여기어때 앱 내 전용 이벤트 배너에서 원하는 특가 상품을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여기어때는 관계자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성수기 국내여행 장려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사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 비즈니스 도입 기업 직원들은 전국 숙박시설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고를 수 있어, 한정된 회사 계약 숙소를 두고 동료와 경쟁하지 않아도 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