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개편
쿠팡,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개편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9.07.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it 바디 만들기’ 등 테마 새롭게 선봬
쿠팡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개편. 사진/ 쿠팡
쿠팡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개편. 사진/ 쿠팡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는 바캉스 시즌에 맞춰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Fit 바디 만들기’ 테마를 선보인다. 자주 찾는 영양제와 보충제를 ‘잉여지방 OUT’과 ‘탄탄한 근육 IN’으로 구분했다. 지방 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A, 가르니시아, 녹차, 키토산 등 영양제와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틴과 크레아틴 등 보충제를 한 곳에 모았다.

또 96만 여 개의 상품을 비타민·미네랄, 영양제, 헬스보충식품, 건강가전 등 11개의 테마로 세분화했다.

이와 함께 부위·효능별, 대상별 건강보조식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페이지로 꾸몄다. 특히 눈, 피부, 간 등 자주 찾는 부위별로 생리전 증후군, 체지방감소, 콜레스트롤 등 상황·효능별 추천하는 건강식품들을 설명과 함께 판매한다. 성인남녀, 어린이, 시니어 등 대상 별로 많이 찾는 건강보조식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시즌별로 자주 찾는 건강보조식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매월 테마를 정해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개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테마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관심이 증가하는 다이어트, 근력 운동 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