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톤커버스틱 화제…‘과즙미’ 팡팡 터뜨릴 여름철 '잇템'
조성아 톤커버스틱 화제…‘과즙미’ 팡팡 터뜨릴 여름철 '잇템'
  • 박창욱 기자
  • 승인 2019.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아 톤커버스틱 화제
조성아 톤커버스틱, 복숭아 광채 피부 완성시켜줘
조성아 톤커버스틱이 화제다./ 조성아 TM 제공
조성아 톤커버스틱이 화제다./ 조성아 TM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조성아 톤커버스틱이 화제다.

조성아TM이 내놓은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스틱 명가로 불리는 조성아뷰티가 지난해 말 선보인 피치 톤 커버 스틱의 시즌 2 제품으로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복숭아 안색 시리즈 최신 제품.

조성아뷰티의 피치 톤 커버 스틱은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특수 투톤 공법을 적용해 사용할 때마다 톤업 에센스와 안색 커버 밤이 믹스되며 복숭앗빛 피부를 완성한다. 론칭 직후 홈쇼핑에 나왔다하면 큰 호응을 얻었다.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피치빛 톤업 에센스 스틱과 안색 커버 스틱이 적절하게 충진돼 어떠한 피부톤도 38시간 동안 다크닝 없는 복숭앗빛으로 톤업 커버한다.

워터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기능을 갖춰 물과 땀이 많은 여름에 안성맞춤이며, 제품에 함유된 피지 컨트롤 성분과 에어리 모공 파우더의 시너지 효과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다.

이밖에도 임상을 통해 △기미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붉은 민낯톤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노란 민낯톤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어두운 민낯톤 개선 △38시간 안티 다크닝 △38시간 광채, 커버 지속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예방 효과 등을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폭염과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쉽게 자극받고 건조해지는 여름 시즌에 맞춘 스펙으로 업그레이드한 안색 커버 스틱”이라며 “단일 호수로 출시돼 호수 선택 고민 없이 어떠한 피부톤도 복숭앗빛으로 톤업 커버한다. 용기 하단에 브러쉬가 결착된 조성아만의 특허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으며 7만개의 초극세모로 증모해 얇으면서 들뜸 없는 고밀착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