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링턴 플레이스 감삼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효성중공업이 대구시 달서구 감상동에 짓는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을 다음 달 중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은 지하 4층~지상 46층 아파트 전용 ▲84㎡A ▲84㎡B ▲101㎡A 타입 200세대와 오피스텔 ▲84㎡A ▲84㎡B ▲84㎡C 120실 총 320세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대구의 프리미엄을 상징하는 달구벌대로 죽전네거리의 새로운 명품 주거타운에 들어선다. 특히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은 타운 내에서도 맨 앞자리에 위치하며 최고 46층으로 지어져 탁 트인 조망과 개방감을 만끽할 수 있는 입지로 향후, 초고층 스카이라인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구벌대로를 따라 성서IC•남대구IC를 빠르게 누리는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편의시설은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도보권내에 있고, 대구의료원도 단지 가까이 위치한다. 교육시설도 단지와 가까이에 장기초, 장동초, 본리초, 새본리중, 죽전중경화여고 등과 달서구립성서도서관도 있어 원스톱 인프라를 자랑한다.

효성중공업은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에 ‘4STEP 미세먼지 제거 프로젝트’도 적용한다. 1STEP은 세대환기모드 및 내부순환기능 등의 ‘다기능 복합시스템’, 2STEP은 99.95% 초미세먼지까지 완벽 제거하는 ‘프리필터+헤파필터’ 기능, 3STEP은 실내유입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 4STEP은 외출전 미세먼지농도 체크할 수 있는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 등이다.

한편,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이곡동 125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