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살아보기 캠페인 홍보 포스터./자료=직방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직방이 다음 달 1일부터 망원동에서 살아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든 가전제품과 가구가 갖춰진 주거 공간에서 보증금과 월세 걱정 없이 4개월 간 거주할 수 있다. 직방은 망원동의 일상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망원동에 세 곳의 주거공간을 마련했다. 작은 상점과 식당들이 즐비한 ‘망리단길’, 하루 평균 2만명이 찾는 ‘망원시장’ 앞, 한강 조망이 가능한 ‘망원한강공원’ 근처다.

이 캠페인은 망원동에 살아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다음 달 1~11일까지다.

직방이 제공하는 매물 1~3호 중 살아보고 싶은 집의 사진과 망원동에 살아보고 싶은 이유를 해시태그(#직방·#망원동살아보기)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직방 애플리케이션 내 ‘망원동 살아보기’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에 선정된 사람은 오는 9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4개월동안 원하는 집에서 살아볼 수 있다. 망원동 프로젝트가 종료된 후에는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지역을 투표로 결정해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필준 직방 이사(CMO)는 "밀레니얼 세대가 살아보고 싶은 지역에서, 나 답게 살아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망원동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살아보기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