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뮤직 '브라바도'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브라바도가 힙합 아티스트 에미넴의 전성기를 담은 티셔츠를 출시한다.

유니버설 뮤직 산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는 30일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 에미넴 (Eminem)의 전성기 시절을 담은 티셔츠 12종을 다음달 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바도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에미넴의 또 다른 자아인 ‘슬림 셰이디(SLIM SHADY)’에서 착안, 그의 전성기 시절을 돌아볼 수 있는 빈티지하고 올드스쿨 감성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이번 컬렌션에선 에미넴의 신인 시절 히트곡 ‘마이 네임 이즈(My Name Is)’는 물론 ‘랩 갓(Rap God)’ 등 비교적 최근 곡까지 찾아볼 수 있다.  

이번 에미넴 팝업 스토어는 브라바도 공식홈페이지와 롸킥스 홍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기간 판매 후 판매 종료 예정이다

아울러 다음달 11일엔 강일권 리드머 편집장의 ‘에미넴의 음악 세계와 흥미로운 배경, 그리고 그의 등장 이후 바뀐 힙합의 흐름’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있다. 강 편집장은 이 자리에 에미넴의 음악 세계와 힙합 장르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에미넴(본명:  마셜 브루스 매더스 3세 (Marshall Bruce Mathers III)은 힙합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아티스트 가운데 한명으로 1996년 데뷔해 힙합이라는 장르의 판도를 뒤흔든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는 미국의 대중문화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s)’에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음악가 100인 중 82위에 선정됐으며 지난해 정규 10집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