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세창전부인’ 김지연 화제
‘이세창전부인’ 김지연, 이혼 사유는?
이세창 전 부인 김지연이 화제다./ MBC '사람이 좋다'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이세창과 정하나의 신혼 생활이 공개된 가운데 전 부인 김지연과의 이혼 사유가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3일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배우 이세창과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이세창과 정하나는 스킨스쿠버를 하다가 만났다. 이들은 13살 나이차이가 난다. 함께 취미를 즐기다가 서로 사랑하게 된 이들은 지난 2017년 11월5일 결혼식을 올렸다.

정하나는 "(이세창이) 일반 사람과 다르게 알려져 있다 보니까 어떻게 살아왔는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않나. 그런 부분에 대해서 저도 그렇고, 어머니와 가족이 상처 받지 않을까 걱정됐었다"라고 털어놨다.

재혼을 앞둔 이세창도 걱정이 많았다. 그는 "'잘 살 수 있을까?', '내가 원하는 완성이 잘 될까?', '하나한테 실망을 주지 않을까?' 그런 부분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 그런데 다행히 하나도 이해를 한다고 하더라. 어느 정도 각오를 하고 결혼을 한다고. 그리고 잘 이겨내줬다"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앞서 이세창과 김지연은 2003년 4월 결혼 후 2005년 딸 가윤을 낳고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SBS 토크쇼 '자기야'에 출연한 김지연은 "사업하는 남편이 가정에 소홀하다 사업상 밖에서 일을 하다보니 집에 며칠씩 못 들어온다"라며 "가정에 소흘해 서운하다"며 눈물을 보인바 있다.

김지연은 또 '혼자살지 왜 나와 결혼 했어'라는 제목으로 "이세창이 생활중 70%가 레이싱 사업이고 연예활동이 20%, 나머지 10%는 자신의 여가생활 이다"라며 가정에 충실하지 않는 점을 지적하며 서운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