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8월 3일부터 일주일간 기아 챔피언스 필드 금호타이어 바캉스존 운영
단독 공급중인 셀토스 배경 전속모델 포토타임, 어린이 물놀이장 등 운영
금호타이어 핫써머 페스티벌 엠블럼 / 제공=금호타이어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금호타이어가 오는 8월 3일부터 9일까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9 금호타이어 핫 서머 페스티벌(Hot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2014년부터 6년째 금호타이어와 기아 타이거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년 공동 운영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들은 기아 챔피언스 필드 1루쪽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바캉스존의 미니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어린이 워터 슬라이드, 물대포 등의 놀이기구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금호타이어가 OE용 타이어를 단독 공급중인 기아 신형 SUV 셀토스를 배경으로 금호타이어의 전속 레이싱 모델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최성수기인 3일(토)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 – NC 다이노스’ 경기를 시작으로 9일(금)까지 일주일간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6개 경기중 운영될 예정이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8월초는 자동차 산업을 포함해 대부분의 국내기업들의 여름 휴가시즌으로 프로야구 관람을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올해도 기아자동차와 핫서머 페스티벌을 함께하게 되었다.”며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겐 색다른 바캉스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사회 소통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최근 셀토스 단독 공급처럼 두 기업간의 시너지 및 연계활동을 통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상호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