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통합시즌 : 서든패스' 추가로 '랭크전', '영토전', '생존모드' 시즌전 동시 진행
이달 셋째 주까지 3회에 걸쳐 '아이즈원' 모든 멤버가 순차 등장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은 자사의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각각 운영되던 시즌전을 같은 기간 동시 진행하는 '통합시즌 : 서든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은 자사의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각각 운영되던 시즌전을 같은 기간 동시 진행하는 '통합시즌 : 서든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 사진=넥슨 제공

이번 '통합시즌 : 서든패스 시즌1' 업데이트로 '랭크전 2019 시즌6', '영토전 2019 시즌3', '생존모드 2019 시즌8'이 1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일제히 동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올린 이용자에게 레벨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한 '패스 티켓'을 통해 레벨을 높이면 시즌1 전용 캐릭터와 무기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서든패스' 골드 카드와 게이밍 의자, 문화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서든패스'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서든패스' 최대 레벨 50을 달성한 이용자 대상으로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60만 통합 경험치와 '서든패스' 응모권 30장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챌린지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주요 메뉴와 게임 플레이 관련 메뉴 배치를 변경하는 등 로비 인터페이스를 개편했다.

넥슨의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추가될 신규 캐릭터 '아이즈원' / 사진=넥슨 제공

한편, 넥슨은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멤버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했다. 캐릭터 '아이즈원'은 이달 셋째 주까지 3회에 걸쳐 모든 멤버가 순차 추가되며, 첫 번째로 장원영, 김채원, 이채연, 야부키 나코 등으로 구성된 '아이즈원A 멀티카운트'가 등장한다.

'아이즈원'은 그룹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캐릭터 세트 효과, 캐릭터 사용 시 기본 경험치 30%, '아이즈원' 4세트 사용 시 경험치 50% 추가 증가 등의 기능을 갖는다. 또 응원봉 모양의 '아이즈원' 근접무기 나이프가 새롭게 추가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