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가 '큐캉스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비씨카드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비씨카드는 1일 큐알(QR)결제를 이용하면 여러 혜택을 주는 '큐(Q)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5일부터 탐앤탐스에서 '허니부쉬' '레몬머틀 음료'를 제공한다. 제한조건 없이 큐알결제를 완료하면 제공된다. 공차에선 20일부터 5000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을 할인해준다. 1만명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되며 일 1회 한도다.

이마트24는 8월 한 달 동안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를 큐알결제를 이용해 구매하면 20% 할인해준다. 바나나 관련 상품 10종은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CU에서는 매주 금요일 '수입맥주 4캔에 1만원 행사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세대, 이대, 홍대, 대학로, 연남동 등 서울 주요 대학상권에서도 큐알결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음식점·카페·미용실·약국 등 100여개 가맹점에서 최대 65%의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비씨카드 '마이태그'에서 고객이 직접 대학상권 이벤트 혜택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태그하면 1회에 한해 15%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큐알결제로 구매하면 본인·동반 1인에 한해 52%를 할인해준다.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큐캉스 이벤트는 기존 대비 비씨카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업종 위주로 혜택을 강화했다"며 "향후 큐알결제로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