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신한카드는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Angelina Danilova)가 오는 3일 잠실 야구장에서 LG트윈스와 삼성라이온스의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경기 시구자로 나서게 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LG트윈스와 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가 콜라보레이션 된 ‘LG트윈스X미니언즈’ 유니폼을 입고 시구를 진행하게 된다.

신한카드는 지난 4월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카드를 출시 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미니언즈 시리즈’는 지난 4월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NBC유니버설과 손잡고 선보인 캐릭터 카드 시리즈다.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해 25만 매가 넘게 발급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LG트윈스 선수로부터 투구 자세 교정을 받는 장면은 ‘신한카드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생방송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지난 2016년 ‘바벨250’ 프로그램 출연을 시작으로 예능·교양 프로그램·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 중인 러시아 출신의 모델이다. 5개 국어에 능통하고 패션·음악분야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