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EBS리틀소시움 제휴 5주년 기념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DGB대구은행이 EBS리틀소시움 제휴 5주년 기념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계 방학,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용객이 증가하는 오는 31일까지 실시하며 DGB대구은행 BC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EBS리틀소시움 이용권을 아동 30%, 성인 50% 현장 할인하는 이벤트다.

대구 북구 엑스코(EXCO) 지하 1층에 소재한 EBS리틀소시움은 2100여평의 면적에서 60여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대규모 어린이 진로직업체험 전문 테마파크다.

이용 연령은 36개월 이상 16세까지며 EBS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공동 개발한 체험 콘텐츠와 진로설계 프로그램을 적용해 다양한 직업 체험을 통해 사회적 성장과 SQ발달이 가능한 교육장소다.

SQ는 의미와 가치의 문제를 다루고 해결하는 창조적 지능을 측정하는 지수다.

특히 EBS리틀소시움 내 은행 직업 체험 공간에서 DGB대구은행 객장을 체험할 수 있어 생생한 금융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자녀들의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BC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진로직업체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EBS리틀소시움과 제휴 마케팅을 통해 우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의 진로직업체험 경험을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