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4차 스페셜 경품은 그래픽카드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1~3차까지 매회 150만명 방문, 이벤트 참가 시도 44만회 기록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 중인 여름 프로모션 '카카오 배그데이'의 4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 중인 여름 프로모션 '카카오 배그데이'의 4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파격적인 혜택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열리며, 매 회마다 '에어팟 2' 300개와 스페셜 경품으로 마련되고 있다.

3차 이벤트까지 진행된 '카카오 배그데이'는 현재까지 이벤트 당일 평균 방문자 수가 약 150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참가 시도 역시 약 44만 회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카카오 배그데이'의 4차 이벤트는 오는 3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시작 전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해 누적 생존 시간 10분, 20분을 달성해 프리패스권(1일 1매)과 스페셜 경품 응모권(1일 1매)을 각각 확보해야 한다.

이후 3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단위로 열리는 '에어팟2 공짜', '스페셜 상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 배그데이'를 PC와 모바일에서 검색해 나온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해 프리패스권과 응모권이 많을수록 참여 횟수도 늘어난다. 또한 미리 프리패스권과 응모권을 확보했다면, PC방, 개인 PC, 모바일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4차 이벤트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 300개와 함께 스페셜 경품으로 그래픽카드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 중복 할인 쿠폰(4000원 할인)이 마련된다. 아울러 배틀그라운드 굿즈로 구성된 G마켓 100원 딜도 함께 진행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