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 진행
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 진행 / 삼성물산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엠비오는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론칭 기념으로 8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와 코트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를 검색 후, 얻은 힌트를 참고해 무신사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할인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18일까지 엠비오 올 가을·겨울 시즌 코트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판매한다. 배송은 30일부터 결제 완료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판매 대상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싱글 코트, 울 혼방 헤링본 더블 코트, 울 혼방 체크 발마칸 코트 등이다.

가격은 27만9000~31만9000원이고 사전 구매시 22만3200~25만5200원이다.

동시간에 엠비오의 티셔츠와 슬랙스 일부 상품 대상으로 한정 수량에 한해 4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엠비오는 지난 달 25~35세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고품질과 가성비를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론칭했다.

지성민 엠비오 팀장은 “엠비오는 밀레니얼 남성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무신사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간결하고 실용적인 상품들을 경험하고 엠비오가 추구하는 합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공감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