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한스경제=김아름 기자] 시몬스가 8월 한 달 동안 일부 모델에 한해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는 5일 전국 시몬스 대리점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인 ‘프리모(Primo)’와 ‘퍼펙션(Perfection)’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에 따르면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로 구매 시 약 월 10만 원으로 시몬스 최상급 라인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과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 기술이 적용됐다.

이 외에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을 적용하며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