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PC방 점주와 이용자를 이어주는 멤버십 서비스 앱으로 인기 높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메이플스토리M', '오버워치' 등 신규 쿠폰 9종 추가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의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GetO)' PC방 관리프로그램 가맹점 점주와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플레이게토(PlayGetO)'가 출시 3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넥슨의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GetO)' PC방 관리프로그램 가맹점 점주와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플레이게토(PlayGetO)'가 출시 3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 사진=넥슨 제공

'플레이게토'는 지난달 9일 출시한 'PC방 잔여 시간', '매장별 이벤트' 등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고, 'PC방 일일쿠폰'과 'PC방 스마트 로그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이다.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로 제공 중인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다양한 PC방 인기 게임 쿠폰에 이어, 신규로 '메이플스토리M',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등 모바일게임을 포함해 '오버워치', '파이널 판타지 14' 등 새로운 게임 쿠폰 9종을 추가해 총 25종의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송재화 엔미디어플랫폼 대표는 "PC방 점주들에게는 효율적인 홍보 수단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용자들이 보다 스마트한 PC방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플레이게토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PC방 가맹점과 이용자들의 편의 및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토탈 관리솔루션 및 게임 광고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PC방 운영 관리 프로그램, 결제 시스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 등의 핵심사업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한 선두 업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