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사진=BC카드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BC카드와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만났다. BC카드는 카드사 단독으로 네이버 VOD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출시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하 엔드게임)' VOD는 풀패키지로 구성됐다. 기존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던 ▲촬영현장 ▲배우 인터뷰 ▲NG컷 모음 등 부가영상을 비롯해 더빙판, 감독 코멘터리 영상 등이 포함된 버전이다.

BC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SeriesOn)에서 '엔드게임' VOD를 BC카드(법인·선불·Gift카드 제외)로 결제 시 선착순 1만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적립해준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페이에 BC카드를 등록 후 결제(iOS앱 결제 제외)해야 하며, 전월 이용실적이 없어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오는 9월20일에 일괄 지급 예정이다.

경품도 준비했다. 네이버와 함께 ▲3000원 즉시 사용 쿠폰(전원) ▲타노스·아이언맨 핫토이 피규어(각 1명) ▲버거킹 치즈버거 모바일 쿠폰(100명) ▲시리즈온 영화 20% 할인쿠폰(전원)을 제공한다.

시리즈온에서 '엔드게임'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에 시리즈온 공지사항·메일·SMS를 통해 발표한다.

BC카드 관계자는 "혜택을 모두 적용 시 현재 1만900원인 '엔드게임' VOD를 3000원 즉시 사용 쿠폰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적립을 통해 4900원에 구매하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국내 약 1400만명 관객을 모은 '엔드게임'을 BC카드를 통해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고객들의 문화생활에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