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6일부터 12일까지 특가 항공권 판매
사진=티웨이항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티웨이항공이 다음 달 2일 취항을 앞둔 대구-옌지 노선의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일 오전 10시부터 12일까지 7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에서 실시된다. 편도총액 기준 9만 7700원부터 판매하며 탑승 기간은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대구-옌지 노선은 주 3회(월, 수, 금) 운항하며, 오전 7시 25분 대구에서 출발해 오전9시10분 옌지에 도착한다.

중국 지린성에 위치한 옌지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백두산 관광을 위한 관문 도시로 꼽힌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인근에는 윤동주 시인의 생가와 모교, 청산리대첩지 같은 독립운동 유적지도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으로 대구, 경북 지역민들의 여행 편의가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또 대구, 경북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옌지 노선과 더불어 9월 1일부터 대구-장자제 노선에도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또 지난 5월 운수권을 배분받았던 ▲인천-베이징(다싱) ▲인천-선양 ▲대구-베이징(다싱) ▲대구-상하이 ▲청주-옌지 ▲인천-우한 등 수도권과 지방발 중국 노선에 지속해서 취항하며, 동북아 하늘길을 더욱 확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